close

ISLAND (Romanized) – YOUHA | Genius Lyrics

 

 

 

 

 

 

하얀 배경화면 속에 널 담고 싶어 想將你裝進白色的背景畫面中

哈ian  北gyong花myon  搜給  nore  但勾  西po

내 모습이 어떤지 나 매일 묻고 싶어 我的樣子如何 每天都想問問你

內  某私比  偶東及  那  每以  木勾  西po

Tell me if you like it

너도 나와 생각이 같다면 若你的想法也與我一樣的話

no豆  那哇  seng嘎gi  嘎大myon

Trust me, feel me, lean on me

그대로 나를 더 느껴줘 就那樣 多多感受我吧

可dae嘍  那了  偷  呢gyo卓

 

 

아무도 없는 곳으로 날 데려가 줘 將我帶到空無一物的某處

阿木豆  偶能  勾私嘍  乃  tae留嘎  卓

그곳에 sometimes 在那裡 sometimes

可勾誰  sometimes

겁나지 않아 모든 게 다 我無所畏懼

供那及  阿那  某等  給  大

너와 나로 시작된 paradise 以你我為起點的天堂

no哇  那嘍  西加dwen  paradise

 

 

잠시 멈춰진 시간 속에 지친 맘 暫且靜止的時間裡疲憊的心

參西  盟戳今  西乾  搜給  及親  慢

내게 기댈 수 있다면 若能倚靠著我的話就好了

內給  ki dae  蘇  以大myon

거친 밤이 널 찾아내도 即使在夜深人靜裡找尋你

口親  八米  nore  洽加內豆

내 곁에선 멈추게 되지 你也會在我的身邊停住腳步

內  gyo tae送  盟出給  推及

 

 

 

 

One love, two hearts

Don’t tell me right now

That this feeling isn’t right

네게 주문을 걸어봐 tonight 今夜對你許下咒語

內給  主木呢  勾嘍bwa  tonight

It’s alright

Three step, four side 춤을 춰봐 試著舞動起來吧

Three step, four side  出麼  戳bwa

내 손을 잡고 날아가 牽著我的手展翅高飛吧

內  搜呢  洽勾  那拉嘎

세상 끝에 널 물들게 하는 在世界盡頭將你渲染

誰桑  各tae  nore  木的給  哈能

오 난 너의 island 我是你的島嶼

偶  南  no耶  island

 

 

오 난 너의 island 我是你的島嶼

偶  南  no耶  island

 

 

 

 

말이 돼 like a dream to me 這像話嗎 如夢境一般

嗎立  推  like a dream to me

넌 어느 별에서 내려온 거니 你是從哪座星球翩翩降臨於此呢

弄  no呢  byo雷搜  內留翁  勾你

잠 못 드는 밤 소원을 비니 不眠之夜裡許下心願

參  某  等  半  搜我呢  比你

쏟아지는 저 star 傾瀉而下的星辰

搜大及能  秋  star 

 

You the one that I want

I’m tryna have fun

우리 둘만의 얘기로 물든 썸 섬 為我們的故事所吸引的曖昧之島

五立  度嗎內  耶gi嘍  木等  送

 

 

은빛 모래 속에 銀色的沙礫中

恩比  某雷  搜給

발맞춰 걷는다면 步步緊隨著你

拜嗎戳  勾能大myon

거친 밤이 널 찾아내도 即使在夜深人靜裡找尋你

口親  八米  nore  洽加內豆

내 곁에선 멈추게 되지 你也會在我的身邊停住腳步

內  gyo tae送  盟出給  推及

 

 

 

 

One love, two hearts

Don’t tell me right now

That this feeling isn’t right

네게 주문을 걸어봐 tonight 今夜對你許下咒語

內給  主木呢  勾嘍bwa  tonight

It’s alright

Three step, four side 춤을 춰봐 試著舞動起來吧

Three step, four side  出麼  戳bwa

내 손을 잡고 날아가 牽著我的手展翅高飛吧

內  搜呢  洽勾  那拉嘎

세상 끝에 널 물들게 하는 在世界盡頭將你渲染

誰桑  各tae  nore  木的給  哈能

오 난 너의 island 我是你的島嶼

偶  南  no耶  island

 

 

 

 

잠시 멈춰, 서로 바라봐 暫且停下腳步 彼此相望

參西  盟戳  搜嘍  怕拉bwa

그 무엇도 널 해칠 순 없다고 承諾護你周全

可  木偶豆  nore  黑七   蘇  no大勾

내게 매일 말해 주면 돼 每天對我傾訴就好

內給  每以  買黑  主myon  對

다신 혼자 아프지 않게 不會讓你獨自一人痛苦

他心  弄加  阿鋪及  安k

영원히 너의 곁을 지켜 줄게 我會永遠守護在你身邊

永我你  no耶  gyo特  及kyo  主給

 

 

 

 

One love, two hearts

Don’t tell me right now

That this feeling isn’t right

네게 주문을 걸어봐 tonight 今夜對你許下咒語

內給  主木呢  勾嘍bwa  tonight

It’s alright

Three step, four side 춤을 춰봐 試著舞動起來吧

Three step, four side  出麼  戳bwa

내 손을 잡고 날아가 牽著我的手展翅高飛吧

內  搜呢  加勾  那拉嘎

세상 끝에 널 물들게 하는 在世界盡頭將你渲染

誰桑  各tae  nore  木的給  哈能

오 난 너의 island 我是你的島嶼

偶  南  no耶  island

 

 

오 난 너의 island 我是你的島嶼

偶  南  no耶  island

오 난 너의 island 我是你的島嶼

偶  南  no耶  island

오 난 너의 island, island 我是你的島嶼

偶  南  no耶  island, island

오 난 너의 island 我是你的島嶼

偶  南  no耶  island

 

 

 

 

如有錯誤或侵權歡迎留言告知 會第一時間修改或刪除
本文章若要引用或分享至別處請標註出處:
LAMzen 空耳


中翻來源:https://music.163.com/#/song?id=1483244527


arrow
arrow

    LAMz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