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Red Velvet (레드벨벳) – Chill Kill Lyrics | Genius Lyrics

 

 

 

 

 

Ooh

Ooh, oh

 

 

어디서 왔니 홀연히 你是忽然從哪出現的呢

偶低搜  完你  厚lyon hee

고요했던 세상의 crash 曾安靜的世界 crash

勾有黑東  誰桑耶  crash

Chill kill의 등장 마치 thunder chill kill 的登場就像 thunder

Chill kill雷  登將  嗎七  thunder 

그 짜릿함에 미쳤어 那種刺激讓人瘋狂

可  加立他每  米秋搜

달콤해진 오류 불완전의 찬미 變得甜蜜的錯誤 不完全的讚美

太口每及  no lyu  不藍就內  參米

뭐가 겁났겠어? Always and forever 還怕什麼呢 

某嘎  空那給搜  Always and forever

너무 쉬운 넌 내 거라 過於簡單的你 是我的

no木  需問  弄  內  勾拉

맘대로 껴안고 멋대로 보냈어 (Ooh) 恣意擁抱 隨意放手

慢dae嘍  gyo安勾  某dae嘍  bo內搜  (Ooh)

 

 

다시 네가 보고 싶어 又再次想你了

他西  你嘎  po勾  西po

죽도록 후회하잖아 撕心裂肺地後悔

出豆嘍  乎會哈加那

Yeah, don't care if it hu-hu-hurts

네게 어울리는 perfect soul 適合你的 perfect soul

內給  偶五立能  perfect soul 

다시 널 붙잡을 수 있을까? 能重新留住你嗎

他西  nore  不加不  蘇  以私嘎

 

 

 

 

(Hey) Don't think about tomorrow

(Yoo-hoo) 넌 여전히 반짝여 你依然耀眼

(Yoo-hoo)  弄  有就你  半加gyo

변할 거야 이제서야 我會改變 雖然晚了點

pyon嗨  勾呀  以接搜呀

눈물이 흘러 얼음을 녹여 留下眼淚 融化冰塊

noon木立  喝嘍  偶了麼  no gyo

 

What a chill kill

I know you will

Bring me lightning

Like a winner

여기서 널 기다려 我在這裡等你

有gi搜  nore  ki大留

Happy ending으로 奔赴 happy ending

Happy ending呃嘍

What a chill kill

 

 

 

 

긴 밤 등대를 켜 漫長夜晚 點亮蠟燭

kin  半  疼dae嘍  kyo

네가 길 잃지 않게 (I'm here) 不讓你迷路

你嘎  ki  立及  安k  (I'm here) 

혹독한 밤이라 這個殘酷的夜晚

厚豆看  八米拉

온 세상은 숨죽여 整個世界都屏息

翁  誰桑恩  soom主gyo

 

날 잘못 길들여 你把我寵壞

乃  才某  gi的留

나 밖에 몰랐지 眼裡曾經只有我

那  八給  某拉及

왜 그리 잘했니 為何對我這麼好

為  各立  洽雷你

내가 자격 있니 (Together) 我有資格嗎

內嘎  洽gyo  引你  (Together)

 

넌 자꾸 멀리멀리 도망치며 你不停地往遠處逃跑

弄  洽古  某立某立  豆忙七myo

미워한다고 외쳐 大喊著恨我

米我和大勾  為秋

그 말의 끝에 망설였잖아 但語末總帶著猶豫

可  嗎雷  各tae  忙搜留加那

눈을 맞춰줬잖아 (Don't run away) 還是看了我的眼睛

努呢  嗎戳卓加那  (Don't run away) 

 

 

거칠고 서툰 nights were young 魯莽又笨拙的 nights were young

勾七勾  搜toon  nights were young 

차갑던 밤을 데우자 燃燒那冰冷的夜

洽嘎東  八麼  dae五加

Yeah, 봐 봐 많이 달라졌지 看看我 變得很不同吧

Yeah,  bwa  bwa  嗎你  他拉就及

내가 제법 변했지 我是不是變了很多

內嘎  接bo  byon黑及

널 한 번 더 안을 수 있을까? 能不能再擁抱你一次

nore  和  崩  豆  阿呢  蘇  以私嘎

 

 

 

 

(Hey) Don't think about tomorrow

(Yoo-hoo) 넌 여전히 반짝여 你依然耀眼

(Yoo-hoo)  弄  有就你  半加gyo

변할 거야 이제서야 我會改變 雖然晚了點

pyon嗨  勾呀  以接搜呀

눈물이 흘러 얼음을 녹여 留下眼淚 融化冰塊

noon木立  喝嘍  偶了麼  no gyo

 

What a chill kill

I know you will

Bring me lightning

Like a winner

여기서 널 기다려 我在這裡等你

有gi搜  nore  ki大留

Happy ending으로 奔赴 happy ending

Happy ending呃嘍

What a chill kill

 

 

Say, say, say

Now, are you ready, ready? (You ready?)

Say, say, say

Now, are you ready?

 

 

 

 

너 때문에 (너 때문에) 因為你

no  dae木內  (​​​​​​​no  dae木內)

울지 않아, ah-ah-ah 我不哭泣

五及  阿那  ah-ah-ah 

너 때문에 (너 때문에) 正因有你

​​​​​​​no  dae木內  (​​​​​​​no  dae木內)

웃을 수밖에 없던 거야 (Up in the sky) 所以面帶微笑

五私  蘇八給  偶東  勾呀  (Up in the sky) 

Yeah, it's love

오렌지빛 해는 거의 저물어 橘色落日在消失邊緣

偶lane及比  tae能  勾耶  秋木嘍

너의 온기만 필요해 只需要你的溫度

no耶  翁gi慢  皮留黑

Until the end ('Til the end of time, yeah, yeah)

End of time

 

 

 

 

(Hey) Don't think about tomorrow

(Yoo-hoo) 넌 끝없이 반짝여 (Oh, yеah, yeah) 你無止盡地閃耀

(Yoo-hoo)  弄  個豆西  半加gyo  (Oh, yеah, yeah)

변할 거야 이제서야 我會改變 雖然晚了點

pyon嗨  勾呀  以接搜呀

눈물이 흘러 얼음을 녹여 (그 얼음을 녹여) 留下眼淚 融化冰塊

noon木立  喝嘍  偶了麼  no gyo  (可  偶了麼  no gyo)

 

Don't think about tomorrow (Oh, yeah)

Forget about your sorrow (Oh)

변할 거야 너는 날 못 떠나 我會改變 你是離不開我的

byo乃  勾呀  no能  乃  某  豆那

눈물이 흘러 얼음을 녹여 (그 얼음을 녹여) 留下眼淚 融化冰塊

noon木立  喝嘍  偶了麼  no gyo  (可  偶了麼  no gyo)

Don't think about tomorrow (What a chill kill, I know you will)

넌 끝없이 반짝여 (Bring mе lightning like a winner) 你無止盡地閃耀

弄  個豆西  半加gyo  (Bring mе lightning like a winner)

 

 

 

변할 거야 난 이제야 我會改變 雖然晚了點

pyon嗨  勾呀  南  以接呀

 

 

 

 

如有錯誤或侵權歡迎留言告知 會第一時間修改或刪除
本文章若要引用或分享至別處請標註出處:
LAMzen 空耳


中翻來源:https://www.youtube.com/watch?v=xlyrt5eAtKI


arrow
arrow

    LAMzen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