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Red Velvet (레드벨벳) – BIRTHDAY Lyrics | Genius Lyrics

 

 

 

 

 

Bye (Bye-bye-bye, bye-bye-bye)

Bye (Bye-bye-bye, bye-bye-bye)

 

 

I only had love for you

I only had love for you

외치듯 내뱉어도 就算如呼喊般說出

為七的  內北偷豆

넌 세상에 so damn cool 你在世界也是如此酷炫

弄  誰桑欸  so damn cool

 

꿈속에서도 눈물 났던 happy end 即使在夢裡 也是淚流的快樂結局

goom搜給搜豆  noon木  那東  happy end 

허우적대며 잠을 깨면 當我蹬著腳醒過來

厚就dae myo  洽麼  給myon

가슴이 훅 패여 아파 心裡感到一陣疼痛

卡私米  互  陪有  阿怕

 

 

Too bad, too bad 참 안타까워 真的好難過

Too bad, too bad  洽  慢他嘎我

너는 다른 곳을 보네 你在看著別處啊

no能  大冷  勾私  bo內

I tried, I cried enough

정말 우린 break up 我們是真的分手了

窮買  五林  break up

뻔한 drama처럼 우린 dumb, dumb如老套的電視劇般 我們是那麽傻

崩和   drama秋隆  木林  dumb, dumb

 

 

흔해빠진 얘기, neverending story 再平凡不過的故事 永無止境的故事

亨內八今  捏gi  neverending story

넌 다가오고 밀려나고, 때론 타올랐고 你靠近了我又退出了 有時會燃燒

弄  大嘎偶勾  米留那勾  dae隆  他偶拉勾

내 사랑이기에 (I get it, get it) 因為我的愛 

內  撒郎以gi欸  (I get it, get it)

난 특별하기에 因為我很特別

南  特byo拉gi欸

(무너질 수 없기에 因為不會崩潰)

(木no及  蘇  偶gi欸)

온 힘을 다해 난 이 사랑을 끝내 用盡全力 我會結束這段愛

翁  hee麼  他黑  那  你  撒郎呃  更內

널 버릴 거야 將你拋下

nore  po立  勾呀

 

 

 

 

Bye-bye

너 땜에 휘둘렸던 시간, okay 因你而被操控的時間

no  dae每  hwi度留東  西乾  okay

난 두 번 말 안 해 我不會再來第二遍

南  度  崩  嗎  藍  黑

Bye (안녕, babe 再見 babe)

Bye  (安nyong  babe)

불장난 같은 사랑 다신 안 해 不會再進行玩火般的愛戀

不將南  嘎疼  撒郎  他心  安  黑

(I'm not gonna play the fool)

Bye-bye, love

 

 

 

 

Time is overdue, 너에겐 흔한 déjà vu 時間已經過期 於你是普通的既視感

Time is overdue  no耶gane  喝南  déjà vu

뭐랄까 재미없는 loop 該叫什麽呢 無趣的循環

某來嘎  接米偶能  loop

난 이만 빠져줄게, ayy 我會就此抽離

那  你慢  八就主給  ayy

 

Too bad, too bad, 넌 달랐다니 언제부터니 你竟然變了 是從何時起呢

Too bad, too bad  弄  他拉大你  翁接不偷你

신파 같은 소릴 하고 說著帶著新意的話語

心怕  嘎疼  搜立  拉勾

이젠 다 질렸어 그만할래 現在我都已厭倦 到此為止

以間  大  及留搜  可嗎乃雷

 

 

You were my destiny

내 세상은 upside down 我的世界 徹底顛覆

內  誰桑恩  upside down 

강해져 커져 now, I see 變得更強大 現在我懂了

康黑就  口就  now, I see

너인 줄만 알던 내 미래 너머 透過一直以為是你的我的未來

no引  主嗎  乃東  內  米雷  no某

미지로 가득한 문 充滿未知的門

米及嘍  嘎的看  moon

더 환히 열려있었다는 걸 已經更豁然地敞開著

豆  花你  有留以搜大能  gore

 

 

 

 

Bye-bye

너 땜에 휘둘렸던 시간, okay 因你而被操控的時間

no  dae每  hwi度留東  西乾  okay

난 두 번 말 안 해 我不會再來第二遍

南  度  崩  嗎  藍  黑

Bye (안녕, babe 再見 babe)

Bye  (安nyong  babe)

불장난 같은 사랑 다신 안 해 不會再進行玩火般的愛戀

不將南  嘎疼  撒郎  他心  安  黑

(I'm not gonna play the fool)

Bye-bye, love

 

 

 

 

너와 난 그냥 mistake인 거야 你和我 本來就是個錯誤

no哇  南  可娘  mistake gin  勾呀

우연의 장난 그뿐인 거야 是偶然的玩笑 僅此而已

五有內  強南  可不您  勾呀

내가 더 울 거란 생각 마 別以為我會繼續哭泣

內嘎  豆  五  勾藍  seng嘎  嗎

I got no heartache, heartache

So baby, baby, now, bye-bye

그 눈물을 닦아 말해봐 안녕 擦去那眼淚 說出來吧 再見

可  noon木了  大嘎  嗎雷bwa  安nyong

 

 

 

 

Bye-bye

너 땜에 휘둘렸던 시간, okay 因你而被操控的時間

no  dae每  hwi度留東  西乾  okay

난 두 번 말 안 해 我不會再來第二遍

南  度  崩  嗎  藍  黑

Bye (안녕, babe 再見 babe)

Bye  (安nyong  babe)

불장난 같은 사랑 다신 안 해 不會再進行玩火般的愛戀

不將南  嘎疼  撒郎  他心  安  黑

(I'm not gonna play the fool)

 

Bye-bye (Bye-bye, love)

(환상은 여기까지 幻想到此為止)

(幻桑恩  有gi嘎及)

너 땜에 휘둘렸던 시간, okay 因你而被操控的時間

no  dae每  hwi度留東  西乾  okay

난 두 번 말 안 해 (말 안 해) 我不會再來第二遍

南  度  崩  嗎  藍  黑  (嗎  藍  黑)

Bye (안녕, babe 再見 babe)

Bye  (安nyong  babe)

불장난 같은 사랑 다신 안 해 不會再進行玩火般的愛戀

不將南  嘎疼  撒郎  他心  安  黑

Bye-bye-bye

 

 

 

 

如有錯誤或侵權歡迎留言告知 會第一時間修改或刪除
本文章若要引用或分享至別處請標註出處:
LAMzen 空耳


中翻來源:https://music.163.com/#/song?id=2002420280


arrow
arrow

    LAMz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