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Just I'm not in the play

난 시간을 쫓아 더 我更加追逐著時間

南  西嘎呢  就洽  豆

I don't wanna be afraid

찢겨져 버린 듯 지워진 나 如撕裂般被抹去的我

及gyo就  bo林  的  七我今  那

점점 희미해져 가 so far away 漸漸變得模糊 so far away

窮就  米米黑就  嘎  so far away

계속 나를 잃어가 losing my mind 不斷失去自我 losing my mind

k搜  那了  立嘍嘎  losing my mind

 

 

Yeah, run run 뛰어가 그 자리로 跑向那個位置

Yeah, run run  dwi偶嘎  可  洽立嘍

남은 흔적들이 있는 곳으로 那個留下痕跡的地方

那門  亨就的力  引能  勾私嘍

넓게 패인 상처들이 깊어 大大凹陷的傷口很深

nore給  陪引  桑秋的立  ki po

몰래 생긴 자국은 더 짙어 暗自留下的傷口更深

某雷  seng gin  恰古更  豆  及偷

 

 

모든 게 다 먼지가 돼 一切終將化成塵埃

某等  給  他  盟及嘎  推

내가 아닌 내가 돼 我也終將不是我自己

內嘎  阿您  內嘎  推

Oh-oh-oh no

Oh-oh-oh no yeah

네가 없는 하루는 참 길어 沒有你的一天無比漫長

你嘎  偶能  哈路能  參  ki嘍

혼자 남은 나는 ZERO 孑然一身的我就是ZERO

洪加  那門  那能  ZERO

I need you to stay for me

 

(Three-Two-One-ZERO)

 

 

 

 

Oh no way, don't give up on me

깊이 빠진 the rough 深深陷入 the rough

gi皮  八今  the rough

난 또 같은 길로 Oh 我又走向同一條路 oh

南  豆  嘎疼  gi嘍  Oh

Don't go away to stop this story

상처로 가득한다 해도 即使傷痕累累

桑秋嘍  嘎的看大  黑豆

너 없인 난 없인 나는 ZERO 沒有你 沒有 我就是ZERO

no  偶心  南  偶心  那能  ZERO

(ZE-ZE-ZE-ZERO)

너 없이 나는 ZERO 沒有你 我就是ZERO

no  偶西  那能  ZERO

 

 

 

 

 

한때는 겁 없던 swing 曾經無所畏懼的swing

和tae能  口  bo東  swing

날렸던 그땐 우리 사인 on green 曾經我們關係 on green

乃留東  可dae  五力  撒引  on green

But now we broken story

It's all my fault I'm sorry

 

나 겁이 나 역시나 我果然還是膽小

那  口比  那  有西那

나도 몰래 번지나 不知不覺蔓延開來

那豆  某雷  崩及那

너 없이 지쳐가는 나 沒有你漸漸疲憊的我

no  偶西  及秋嘎能  那

모든 순간들이 highlight 所有瞬間都是 highlight

某等  損乾的立  highlight

믿지 못할 만큼 달라 難以置信地不同

米及  某太  慢肯  他拉

 

 

모든 게 다 먼지가 돼 一切終將化成塵埃

某等  給  他  盟及嘎  推

내가 아닌 내가 돼 我也終將不是我自己

內嘎  阿您  內嘎  推

Oh-oh-oh no

Oh-oh-oh no yeah

네가 없는 하루는 참 길어 沒有你的一天無比漫長

你嘎  偶能  哈路能  參  gi嘍

혼자 남은 나는 ZERO 孑然一身的我就是ZERO

洪加  那門  那能  ZERO

I need you to stay for me

 

(Three-Two-One-ZERO)

 

 

 

 

Oh no way, don't give up on me

깊이 빠진 the rough 深深陷入 the rough

ki皮  八今  the rough

난 또 같은 길로 Oh 我又走向同一條路 oh

南  豆  嘎疼  gi嘍  Oh

Don't go away to stop this story

상처로 가득한다 해도 即使傷痕累累

桑秋嘍  嘎的看大  黑豆

너 없인 난 없인 나는 ZERO 沒有你 沒有 我就是ZERO

no  偶心  南  偶心  那能  ZERO

(ZE-ZE-ZE-ZERO)

너 없이 나는 ZERO 沒有你 我就是ZERO

no  偶西  那能  ZERO

 

 

 

깊게 빠져버린 내가 深陷其中的我

ki給  八就bo林  內嘎

Freaking Fall out

벗어나지 못해 내가 無法抽離的我

bo搜那及  某tae  內嘎

Left and Right Right Right

다른 대답은 하지 마 不要答非所問

他冷  tae大本  哈及  嗎

이정표가 다른 생각들은 Unright 路標不同的想法 unright

以冏pyo嘎  大冷  seng嘎的冷  Unright

한 가지 답을 원해 我只想要一個答案

和  嘎及  大不  我內

너라는 길을 원해 我只想要你這條路

no拉能  ki了  我內

 

Oh No way, Don't give up on me

너를 향해 나 내달려 我向你奔去

no了  hyang黑  那  內他留

놓지 않고 널 기다려 Oh 不會放棄等著你 oh

no及  安口  nore  ki大留  Oh

Don't go away to stop this story

상처로 가득한다 해도 即使傷痕累累

桑秋嘍  嘎的看大  黑豆

후회로 가득한다 해도 即使追悔莫及

乎會嘍  嘎的看大  黑豆

 

 

 

Oh no way, don't give up on me

깊이 빠진 the rough 深深陷入 the rough

ki皮  八今  the rough

난 또 같은 길로 Oh 我又走向同一條路 oh

南  豆  嘎疼  gi嘍  Oh

Don't go away to stop this story

상처로 가득한다 해도 即使傷痕累累

桑秋嘍  嘎的看大  黑豆

너 없인 난 없인 나는 ZERO 沒有你 沒有 我就是ZERO

no  偶心  南  偶心  那能  ZERO

(ZE-ZE-ZE-ZERO)

너 없이 나는 ZERO 沒有你 我就是ZERO

no  偶西  那能  ZERO

 

(ZERO)

너 없이 나는 ZERO 沒有你 我就是ZERO

no  偶西  那能  ZERO

 

 

 

 

如有錯誤或侵權歡迎留言告知 會第一時間修改或刪除
本文章若要引用或分享至別處請標註出處


中翻來源:https://www.youtube.com/watch?v=uUWjTEYWBvA


arrow
arrow

    LAMz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