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ITZY Born to Be Teaser Photos Group (HD/HQ) - K-Pop Database / dbkpop.com

 

 

 

 

아주 상쾌하게 번쩍 잠에서 깬 기분 (기분) 從睡夢中醒來 神清氣爽

阿主  桑虧哈給  碰就  洽每搜  gane  ki boon  (ki boon)

기지개를 켜며 발을 내디뎌 (내디뎌, uh-huh) 我舒展身體向前邁一步

ki及給了  kyo myo  八了  內低丟  (內低丟, uh-huh)

나 찾은 걸까 true love 我找到了嗎 true love

那  洽怎  gore嘎  true love

분명히 멋진 날이 될 것 같은 걸 (Yeah) 看起來肯定會是美好的一天

boon myong hee  某今  那立  對  勾  嘎疼  gore  (Yeah) 

 

이건 사랑일까 這是愛嗎

以供  撒郎以嘎

우린 영원히 영원할까 我們會永遠嗎

五林  永我你  永won嗨嘎

Yeah, 난 느낌이 와 我有一種感覺

Yeah,  南  呢gi米  哇

넌 좀 뭔가 다른 듯해 你看起來有點不一樣

弄  冏  盟嘎  他冷  的tae

 

 

하얗고 예쁜 teeth 又白又漂亮的牙齒

哈呀勾  耶本  teeth 

점점 더 달콤해진 my blood 變得越來越甜的我的血液

窮窮  豆  代口每今  my blood 

새들처럼 뛰는 heartbeat 如鳥兒般跳動的心跳

誰的秋隆  低能  heartbeat

Bite me, bite you, boom, boom

 

 

 

 

연애 세폰 모조리 (Yah) 所有戀愛細胞

永內  誰碰  某就立  (Yah)

묻혀있었어 땅속 깊숙이 (깊숙이) 被深深地埋在地下

木秋以搜搜  當搜  gip蘇ki  (gip蘇ki)

Ayy, 하긴 사랑 그따위 愛情之類的東西

Ayy,  哈gin  撒郎  可大wii

피곤했어 너를 만날 때까진 我很累直到遇見你

皮勾內搜  no了  慢乃  dae嘎今

 

어서 나를 깨물어 봐, Mr. Vampire 來來來 咬我吧

偶搜  那了  給木嘍  bwa  Mr. Vampire

하나하나 캐물어봐, Mr. Vampire (Yeah) 問每個問題

哈那哈那  k木嘍bwa  Mr. Vampire (Yeah)

Good, we're a match made in heaven

우린 너무 잘 어울려, Mr. Vampire 我們相處得很好

五林  no木  洽  嘍五留  Mr. Vampire 

 

 

 

 

수줍은 그 face (Woo) 那張害羞的臉

蘇主本  可  face (Woo)

용기 내 be brave (Uh-huh) 勇敢一點

永gi  內  be brave (Uh-huh) 

이대로 날 놓치면 미치게 후회한다 如果你就這樣失去了我 你會後悔發瘋

以dae嘍  乃  no七myon  米七給  乎會和大

Don't you know you have a superpower?

걱정 마 나도 너와 함께하고 싶어 別擔心 我也想和你在一起

勾冏  嗎  那豆  no哇  和給哈勾  西po

 

Oh, 내 맘을 읽어봐 讀懂我的心

Oh,  內  嗎麼  以勾bwa

Simple하고 어렵지 않거든 也不難 

Simple哈勾  偶留及  安口等

Oh, 나의 마음을 맞춰봐 猜猜我的心

Oh,  那耶  嗎呃麼  嗎戳bwa

이미 힌트는 뭐 충분한 것 같아 已經有足夠的提示了

以米  hint能  某  沖不南  勾  嘎他

 

 

하얗고 예쁜 teeth 又白又漂亮的牙齒

哈呀勾  耶本  teeth  (Oh-woah)

점점 더 달콤해진 my blood 變得越來越甜的我的血液

冏冏  豆  代口每今  my blood 

새들처럼 뛰는 heartbeat 如鳥兒般跳動的心跳

誰的秋隆  低能  heartbeat

Bite me, bite you, boom, boom

 

 

 

 

연애 세폰 모조리 (Yah) 所有戀愛細胞

永內  誰碰  某就立  (Yah)

묻혀있었어 땅속 깊숙이 (깊숙이) 被深深地埋在地下

木秋以搜搜  當搜  gip蘇ki  (gip蘇ki)

Ayy, 하긴 사랑 그따위 愛情之類的東西

Ayy,  哈gin  撒郎  可大wii

피곤했어 너를 만날 때까진 我很累直到遇見你

皮勾內搜  no了  慢乃  dae嘎今

 

어서 나를 깨물어 봐, Mr. Vampire 來來來 咬我吧

偶搜  那了  給木嘍  bwa  Mr. Vampire

하나하나 캐물어봐, Mr. Vampire (Yeah) 問每個問題

哈那哈那  k木嘍bwa  Mr. Vampire (Yeah)

Good, we're a match made in heaven

우린 너무 잘 어울려, Mr. Vampire 我們相處得很好

五林  no木  洽  嘍五留  Mr. Vampire 

 

 

 

 

같이 춤을 출까 我們一起跳舞?

嘎七  出麼  出嘎

창백한 피부가 蒼白皮膚

強北看  皮不嘎

햇살에 그을리도록 會被太陽曬黑

黑撒雷  可呃立豆嘍

구릿빛 눈부시도록 像銅一樣耀眼

哭立比  noon不西偷嘍

느껴봐 이 순간 이 떨림 感受這一刻的顫抖

呢gyo bwa  以  soon乾  你  豆林

끌려 참을 수 없어 좀처럼 我受不了了 我太著迷了

各留  洽麼  蘇  偶搜  冏秋隆

Yah, yah, 입 맞춰 for the first time 接吻 for the first time

Yah, yah,  以  嗎戳  for the first time

우린 바보처럼 사랑밖에 몰라 (사랑밖에 몰라, ah-ah) 像傻瓜一樣 我們只知道愛

五林  八bo秋隆  撒郎八給  某拉  (撒郎八給  某拉, ah-ah)

 

 

 

 

연애 세폰 모조리 (Ayy) 所有戀愛細胞

有內  誰碰  某就立  (Ayy)

묻혀있었어 땅속 깊숙이 (Na-na-na-na-na) 被深深地埋在地下

木秋以搜搜  當搜  gip蘇ki  (Na-na-na-na-na) 

Ayy, 하긴 사랑 그따위 愛情之類的東西

Ayy,  哈gin  撒郎  可大wii

피곤했어 너를 만날 때까진 我很累直到遇見你

皮勾內搜  no了  慢乃  dae嘎今 (Ah-ah-ah)

 

나를 절대 놓치지 마, Mr. Vampire 絕對不要放棄我

那了  仇dae  no七及  嗎  Mr. Vampire

사람들에게 물어봐, Mr. Vampirе (Yeah) 可以問每個人

撒郎的雷給  木嘍bwa  Mr. Vampire (Yeah)

Good, we're a match madе in heaven (Na-na-na-na-na, na)

내가 제일 어울려 넌 Mr. Vampire (Yeah) 我們相處得很好

內嘎  切以  嘍五留  弄  Mr. Vampire (Yeah) 

 

 

 

 

如有錯誤或侵權歡迎留言告知 會第一時間修改或刪除
本文章若要引用或分享至別處請標註出處:
LAMzen 空耳


中翻來源:https://www.youtube.com/watch?v=VkIEfqHFNkU


arrow
arrow

    LAMz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