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Perfume (Romanized) – NCT DOJAEJUNG | Genius Lyrics

 

 

 

 

 

Perfume, ooh-ooh-ooh-ooh (Ooh-yeah)

 

 

Ayy, 너의 하룰 향기롭게 꾸며 줄게 我會把你的一天修飾得芬芳四溢

Ayy,  no耶  哈路  hyang gi嘍給  古myo  主給

걸음 끝에, 내 이름이 떠오르게 讓步伐盡頭會有我的名字浮現

勾冷  各tae  內  以了米  豆偶了給

네 숨결에 스미고 滲入你的呼吸之後

你  soom gyo雷  私米勾

코 끝에서 맴돌게 해 讓它一直縈繞在鼻尖

口  各tae搜  men dore給  黑

네 맘이 각인되게 銘刻在你的心中

你  嗎米  卡gin對給

잔향까지 오래 連餘香都長留

燦娘嘎及  偶雷

 

 

달아 널 생각하는 나의 향은 好甜 把想念你的我的香味

他拉  nore  seng嘎卡能  那耶  hyang恩

담아 선명한 내 흔적들을 裝入 我那些清晰的痕跡

他嗎  送myong和  內  亨就的了

 

 

 

 

손목 위에 난-ah-ah-ah 我要在手腕上

送某  wii欸  南  ah-ah-ah

옷깃 위에 난-ah-ah-ah 我要在衣領上

偶gi  wii欸  南  ah-ah-ah

남겨두려 해 長久地留存

南gyo度留  黑

나를 잊을 수 없게 讓你無法把我忘記

那了  立子  蘇  偶給

작은 숨결까지 連微微的氣息

洽更  soom gyol嘎及

파고들어 난-ah-ah-ah 我也深深滲入

怕勾的嘍  南  ah-ah-ah

 

 

 

 

방안에 공기에도 (Woo) 在房間裡的空氣中

幫阿內  供gi欸豆  (Woo)

널 위한 내 맘을 풍겨 也為你散發我的真心

nore  wii和  內  嗎麼  poong gyo

네 온긴 내 것이 돼 你的溫暖將屬於我

你  翁gin  內  勾西  對

Everytime is paradise, yeah

긴 시간이 흘러도 漫長時間流逝

kin  西嘎你  喝嘍豆

질릴 수가 없으니까 也不會感到一絲煩膩

及立  蘇嘎  偶私你嘎

처음 느낀 경험일 걸 這是初次感知的體驗

秋恩  呢gin  kyong厚米  gore

솔직해져, baby 更加坦率 寶貝

sore及k就  baby

 

 

좋아 내 순간들에 있는 네가 多好 在我諸多瞬間中的你

就哇  內  soon乾的雷  引能  你嘎

Tonight, 빈틈 없이 빠져들어 今夜 不留縫隙地完全沈迷

Tonight,  冰特  某西  八就的嘍

 

 

 

 

손목 위에 난-ah-ah-ah 我要在手腕上

送某  wii欸  南  ah-ah-ah

옷깃 위에 난-ah-ah-ah 我要在衣領上

偶gi  wii欸  南  ah-ah-ah

남겨두려 해 長久地留存

南gyo度留  黑

나를 잊을 수 없게 讓你無法把我忘記

那了  立子  蘇  偶給 (Oh-oh)

작은 숨결까지 連微微的氣息

洽更  soom gyol嘎及

파고들어 난-ah-ah-ah 我也深深滲入

怕勾的嘍  南  ah-ah-ah

 

 

 

Baby, I'm, baby, I'm

Baby, I'm comfortable with you (You know that I)

And you comfortable with me (I know that you)

두 눈을 맞추면 (맞추면) 當四目相對 (相對)

土  努呢  嗎出myon  (嗎出myon)

더 선명해질 테니 就會更加清晰

偷  送myong黑及  tae你

 

Yeah, yeah, that's me

짙은 농도에 (Oh yeah) 濃郁的濃度中

及疼  弄豆欸  (Oh yeah)

정신이 혼미해 (Love you) 精神陣陣恍惚

冏西你  洪米黑  (Love you)

호흡마저 향기로워 連呼吸都芳香撲鼻

厚喝嗎秋  hyang gi嘍我 

너를 보면 모두가 다, 나를 떠올려 一看到你 一切都會讓你把我想起

no了  bo myon  某度嘎  大  那了  豆偶留

 

Yeah, 한 방울 drip, drop (Drip, drop) Yeah 一滴滴地滴落

Yeah,  和  幫五  drip, drop (Drip, drop) 

나를 기억 속에 흔적을 남겨 (남겨) 在你記憶之中把痕跡留下 (留下)

那了  gi偶  搜給  亨就各  南gyo  (南gyo)

시간 지날수록 더 뚜렷해져 隨著時間流逝越來越清晰

西乾  及乃蘇嘍  偷  度留tae就

네 주위를 맴돌아, 24 up, woah-woah 24小時都縈繞在你周圍 

你  主wii了  men豆拉  twenty-four up,  woah-woah  

 

 

 

 

Hold tight, 서로의 맘을 확인한 밤 緊握這確認彼此真心的夜吧

Hold tight,  搜嘍耶  嗎麼  花gi南  半

Oh, 난 이미 스며든 것 같아 Oh 我好像已經深深滲入

Oh,  南  以米  私myo等  勾  嘎他

이제 확실히 알아 現在我已確切知曉 

以接  花西立  阿拉

난 감각이 깨어나 感覺在甦醒

南  感嘎gi  給偶那

다시 한번 깊이 새겨 (Woah-woah) 再一次深深地銘刻

他西  和崩  gi皮  誰gyo  (Woah-woah)

 

 

 

 

손목 위에 난-ah-ah-ah 我要在手腕上

送某  wii欸  南  ah-ah-ah  (送某  wii欸  ah-ah)

옷깃 위에 난-ah-ah-ah 我要在衣領上

偶gi  wii欸  南  ah-ah-ah

남겨두려 해 長久地留存

南gyo度留  黑

나를 잊을 수 없게 讓你無法把我忘記

那了  立子  蘇  偶給  (Yeah, yeah)

모든 순간 속에 我會深深滲入

某等  soon乾  搜給

파고들어 난-ah-ah-ah (Woo-ooh-ooh, eh) 所有的瞬間裡

怕勾的嘍  南  ah-ah-ah (Woo-ooh-ooh, eh)

 

 

 

 

如有錯誤或侵權歡迎留言告知 會第一時間修改或刪除
本文章若要引用或分享至別處請標註出處:
LAMzen 空耳


中翻來源:https://music.163.com/#/song?id=2040016321


arrow
arrow

    LAMz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