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ITZY – Thanks to. (Voice track for MIDZY) Lyrics | Genius Lyrics

 

 

 

 

Yeah, yeah, yeah, yeah

Na-na-na-na-na, na, na

 

 

사랑은 마치 filter에 쓰인 것 같이 我的愛情 好似已被過濾篩選

撒郎恩  嗎七  filter欸  私引  勾  嘎七

희미해져 모든 게 판단이 안 돼 所有的一切我都無法做出判斷

hee米黑就  某等  給  判大你  安  對

Keep on struggling, struggling 노력해도 付諸努力

Keep on struggling, struggling  no留k豆

방심하면 mess up, yeah 稍有松懈 便是一場混亂 yeah

旁西嗎myon  mess up, yeah

 

Don't know why

쉽지 않아 감정이란 건 這份所謂的感情 並不簡單

須及  阿那  看冏以  藍  公

정말 영원한 건 없을 거라고 "說真的 根本不存在永恒之事"

窮買  永我南  勾  no私  勾拉勾

Darling, haters 언젠가 또 그렇게 변할 걸 終有一日都會發生這般轉變

Darling, haters  翁間嘎  豆  可嘍k  pyo乃  gore

 

 

I'm into you

Woah-ooh-woah-ooh-woah, oh-oh-ooh-oh-oh

가까워지다가 越發靠近

卡嘎我及大嘎

Woah-ooh-woah-ooh-woah, oh-oh-ooh-oh-oh

또 멈추지 난 但我又一次止住腳步

豆  萌出及  南

 

Someday love will break up, 막혀버려 매번 每次我都深陷囫圇

Someday love will break up  嗎kyo bo留  每崩

빠져들다가 또 외면해 널 淪陷其中 又再次躲避著你

八就的大嘎  豆  為myon黑  nore

Love is like a savage, 맘을 짓누르지 狠狠壓迫著我的心

Love is like a savage  嗎麼  及努了及

I don't wanna mess up

 

 

 

 

Na-nah-yeah

Everybody's gonna love somebody (Yeah)

설렘을 따라 쉽게 맘을 주고받지 (Yeah) 跟隨心動 輕易袒露彼此心意

搜雷麼  大拉  須給  嗎麼  主勾八及  (Yeah)

왜 아직 내게 어렵기만 해 為何對我來說 依舊寸步難行

為  阿及  內給  偶留gi嗎  內

여전히 뒷걸음쳐 난 我仍在步步後退

有就你  twi勾冷秋  南

 

Na-nah-yeah

Everyday, I wanna love somebody (Yeah)

And it's okay to be a little bit selfish (Yeah)

언젠가 주저 없이 我也想有朝一日

翁間嘎  主就  偶西

내 맘을 주고 싶어 난 能毫不猶豫地交付出自己的心

內  嗎麼  主勾  西po  南

 

 

 

 

이전과는 다를 거라 믿고 싶지 想要去相信 會與過往有所不同

以冏瓜能  他了  勾拉  米勾  西及

이 상처마저 지워줄 true love (Yeah, uh) 就連傷口也能填補滿上的真愛 

以  桑秋嗎就  及我主  true love (Yeah, uh)

넌 좀 솔직해 봐 애매한 건 안 돼 你就試著坦率些吧 曖昧不清可不行

弄  冏  sore及k  bwa  欸每和  勾  南  對

의심마저 없게 좀 더 과감하게 (더 과감하게) 沒有絲毫疑慮 更加果斷勇敢

呃西嗎就  偶給  冏  豆  誇卡嗎給  (豆  誇卡嗎給)

Cliché 그런 건 안 돼 陳詞濫調 那更不可以

Cliché  可隆  勾  南對

딱 확신을 줘 기다릴게 請你篤定確切地道出吧 我會等你

大  花西呢  卓  ki大力給 

 

 

I'm into you

Woah-ooh-woah-ooh-woah, oh-oh-ooh-oh-oh

알면서도 왜 난 可為何我心已了然 

艾myon搜豆  為  南

Woah-ooh-woah-ooh-woah, oh-oh-ooh-oh-oh

또 망설여져 卻還是躊躇不斷

豆  忙搜留就

 

Something's gonna happen, 경계하지 매번 我每次都警覺不已

Something's gonna happen  kyong給哈及  每崩

벌써 맘을 주면 식게 될 걸 要是已交付內心的話

bore搜  嗎麼  主myon  西給  推  gore

Love is like a savage, 다시 밀어내지 也終會令其冷卻

Love is like a savage  他西  米嘍內及

I don't wanna mess up

 

 

 

 

Na-nah-yeah

Everybody's gonna love somebody (Yeah)

설렘을 따라 쉽게 맘을 주고받지 (Yeah) 跟隨心動 輕易袒露彼此心意

搜雷麼  大拉  須給  嗎麼  主勾八及  (Yeah)

왜 아직 내게 어렵기만 해 為何對我來說 依舊寸步難行

為  阿及  內給  偶留gi慢  黑

여전히 뒷걸음쳐 난 我仍在步步後退

有就你  twi勾冷秋  南

 

Na-nah-yeah

Everyday, I wanna love somebody (Yeah)

And it's okay to be a little bit selfish (Yeah)

언젠가 주저 없이 我也想有朝一日

翁間嘎  主就  偶西

내 맘을 주고 싶어 난 能毫不猶豫地交付出自己的心

內  嗎麼  主勾  西po  南

 

 

 

 

이번엔 다르길 (Ayy, ayy) 但願這次 有所不同

以bo nane  他了gi  (Ayy, ayy)

믿고 싶어 진심이길 바라 (길 바라) 我想要去相信 願這是真心實意

米勾  西po  今西米gi  八雷  (gi  八雷)

혹시나 아니라면 (나, uh-huh) 倘若不是的話

厚西那  阿你拉myon  (那  uh-huh)

뭐 미련없이 那還要有什麽不捨

某  米留no西

please tell me "Bye, bye"

 

 

 

 

Na-nah-yeah

Everybody's gonna love somebody (Love somebody; Yeah)

설렘을 따라 쉽게 맘을 주고받지 (Yeah) 跟隨心動 輕易袒露彼此心意

搜雷麼  大拉  須給  嗎麼  主勾八及  (Yeah)

왜 아직 내게 어렵기만 해 為何對我來說 依舊寸步難行

為  阿及  內給  偶留gi慢  黑

여전히 뒷걸음쳐 난 我仍在步步後退

有就你  twi勾冷秋  南

 

Na-nah-yeah

Everyday, I wanna love somebody (Yeah)

And it's okay to be a little bit selfish (Yeah)

언젠가 주저 없이 我也想有朝一日

翁間嘎  主就  偶西

내 맘을 주고 싶어 난 能毫不猶豫地交付出自己的心

內  嗎麼  主勾  西po  南

 

 

 

 

如有錯誤或侵權歡迎留言告知 會第一時間修改或刪除
本文章若要引用或分享至別處請標註出處


中翻來源:https://music.163.com/#/song?id=1880829194


arrow
arrow
    文章標籤
    있지 ITZY LOVE is 空耳
    全站熱搜

    LAMz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