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RE & MORE - 维基百科,自由的百科全书

 

 

 

 

아파도 괜찮은 척 即使疼痛

阿怕豆  kwen恰能  秋 

다 큰 어른인 척 也裝作大人

他  可  no了您  秋

진짜 나를 감춰, ooh 故作沒事 藏匿起來

親加  那了  看戳  ooh

 

정말 괜찮은지 真的可以嗎 這是否正常

窮買  kwen洽能及 

이게 당연한지 理所當然

以給  湯永南及

물을 틈도 없이, ooh 滴水不漏

木了  疼豆  偶西  ooh

 

지쳐 느려진 발이 疲憊的雙腳

及秋  呢留今  巴立

잠시 멈춘 이 밤이 暫時停下腳步

參西  萌出  你  巴米

Oh 지금 날 감싸 안아 現在抱住我

Oh  及更  乃  看撒  阿那

 

지금 나를 다 맡긴 託付著節奏

及更  那了  他  嗎gin

리듬 속에 숨 막힐 跟隨節奏

立等  搜給  損  嗎ki

아름다운 이 밤 在這美麗的夜晚

阿冷大woon  以  判

 

 

 

홀로 춤을 추는 shadow, shadow 跟隨影子 獨自跳舞

厚嘍  出麼  出能  shadow, shadow

좀 더 자유롭게 해 줘, 해 줘 更加的自由奔放一點

冏  偷  洽you嘍給  黑  卓, 黑  卓

 

저 눈 부신 달빛이 날 비춰 와 耀眼的月光 灑落照亮著我

秋  noon  不心  太比七  乃  比戳  哇

꿈을 꾸는 듯한 shadow, shadow 有如幻境一般

古麼  古能  的碳  shadow, shadow

멈출 수도 없는 채로 永不消逝

萌出  蘇豆  偶能  切嘍

 

Hey, oh my, ooh, my, ayy

Hey, oh my

Hey, oh my, ooh, my, ayy

내게 스며드는 shadow 影子逐漸滲透著我

內給  私myo的能  shadow

 

 

 

늘 쉴 새 없이 달릴 줄만 알던 自以為可以一直奔跑著

呢  須  誰  偶西  他立  主嗎  那東

내가 버거워져, ooh 逐漸吃力

內嘎  bo勾我就  ooh

 

약해 보이긴 싫어 討厭自己

呀k  bo以gin  西嘍 

뻔한 눈물 따위 顯得柔弱不堪

bo南  noon木  大wii

깊이 감출 테니, mm 把她深深掩埋

gi皮  看出  tae你  mm

 

춤을 추는 두 발이 舞動雙腳

出麼  出能  土  巴立

잠시 머물 이 밤이 稍暫停留的夜晚

參西  某木  立  怕米

벅차게 날 감싸 안아 緊緊地抱著我

bo洽給  乃  看撒  阿那

 

나의 전부를 맡길 託付著所有

那耶  冏不了  嗎gi

리듬 속에 휘날릴 在這只有我的夜晚

立等  搜給  hwi那立

나만 아는 이 밤 跟隨節奏飛舞

那慢  阿呢  以  半

 

 

 

홀로 춤을 추는 shadow, shadow 跟隨影子 獨自跳舞

厚嘍  出麼  出能  shadow, shadow

좀 더 자유롭게 해 줘, 해 줘 更加的自由奔放一點

冏  偷  洽you嘍給  黑  卓, 黑  卓

 

저 눈 부신 달빛이 날 비춰 와 耀眼的月光 灑落照亮著我

秋  noon  不心  太比七  乃  比戳  哇

꿈을 꾸는 듯한 shadow, shadow 有如幻境一般

古麼  古能  的碳  shadow, shadow

멈출 수도 없는 채로 永不消逝

萌出  蘇豆  偶能  切嘍

 

Hey, oh my, ooh, my, ayy

Hey, oh my

Hey, oh my, ooh, my, ayy

내게 스며드는 shadow 影子逐漸滲透著我

內給  私myo的能  shadow

 

 

 

점점 더 짙어진 내 그림자 影子逐漸越來越寫實

冏冏  偷  及偷今  內  可林洽

이제야 진짜 날 본 것 같아 這最終成為我的真實

以接呀  親加  乃  崩  勾  嘎他 

완벽히 몰입한 순간마다 每一刻 我都沉浸

玩byo ki  木立判  損乾嗎大

날 위한 이 춤을 춰 在舞蹈之中

乃  wii哈  你  出麼  戳

 

 

 

홀로 춤을 추는 shadow, shadow 跟隨影子 獨自跳舞

厚嘍  出麼  出能  shadow, shadow

(La la, ooh)

나를 더 나답게 해 줘, 해 줘 更加地做我自己一點吧 

那了  偷  那大給  黑  卓, 黑  卓

 

넘쳐버린 리듬이 날 덮쳐 와 這充滿節奏的節拍 正中了我

弄秋bo林  立的米  乃  偷秋  哇

흠뻑 젖어가는 shadow, shadow 逐漸滲透

哼bo  秋就卡能  shadow, shadow

(Oh, 젖어가는 shadow 逐漸滲透)

(Oh  秋就嘎能  shadow)

감출 수도 없는 채로 無法隱匿

看出  蘇豆  偶能  切嘍

 

Hey, oh my, ooh, my, ayy

Hey, oh my

Hey, oh my, ooh, my, ayy

내게 스며드는 shadow 影子逐漸滲透著我

內給  私myo的能  shadow

 

 

 

 

如有錯誤或侵權歡迎留言告知 會第一時間修改或刪除
本文章若要引用或分享至別處請標註出處


韓文及中翻來源: https://www.youtube.com/watch?v=vThevKMD7CA&list=RDvThevKMD7CA&start_radio=1

 


arrow
arrow

    LAMz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