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KAI, SEULGI, JENO & KARINA – Hot & Cold (온도차) Lyrics | Genius Lyrics

 

 

 

 

 

비겁해 우린 我們都卑怯

比勾陪  五林

설명하고 싶진 않았지 不想去做任何說明

sore myong哈勾  西今  阿那及

널 가두고 내게 맞추긴 我不願意把你囚禁

nore  卡度勾  內給  嗎出gin

난 싫었어, eh 來迎合我

南  西嘍搜  eh

알아 이상하지 我懂 這很奇怪

阿拉  以桑哈及

더 원하면서 원하지 않지 明明加倍渴望 卻不情願

偷  我那myon搜  忘哈及  安及

확실하지 않을 때 우린 尚不明確的時候 我們

花西拉及  阿呢  dae  五林

더 확실해 (확실해) 卻更確定

豆  花西雷  (花西雷)

 

 

잠깐의 봄보다 넌 긴 比起短暫的春 你更像

參乾欸  崩bo他  弄  gin

겨울 같지 나보다 슬픈 눈빛이 漫長冬日 用比我悲傷的目光

kyo五  嘎及  那bo大  私噴  noon比七

날 위로해 따스하게 溫暖地給我安慰

乃  wii嘍黑  大私哈給

꼭 아무 일 없는 듯이 像什麽事都沒發生

勾  阿木  以  嘍能  的西

난 뒤로해 늘 실망 않게 我置於腦後 為了不失望

南  twi嘍黑  呢  西忙  安k

익숙하게 또 밀어내 總是又習慣般推開

以蘇卡給  豆  米嘍內

그랬던 난데 자꾸만 변해 我向來如此 不停在改變

可雷東  南dae  洽苦慢  byon內

It's easy

 

 

 

 

Make me your priority

Just make me, make me (Mmm-mmm)

Make me your priority (Oh, again)

You make me, make me

 

Make me your priority (Oh)

Just make me, make me (Oh-oh)

Make me your priority

You gotta make me, make me (Oh-oh-oh)

 

 

 

 

또 변하겠지 還會改變的

豆  byo那給及

사랑이든 사람 맘이든, yeah (See) 無論愛情還是人心 

撒郎以等  撒郎  嗎米等  yeah (See) 

잘 알고 있어 我很清楚

洽  來勾  以搜

시작 뒤에 영원한 건 없네 開始背後沒有永恒啊

西加  dwi欸  永我南  公  no內

거창한 말은 싫지 討厭宏言偉語

口強和  嗎冷  西及

사랑은 너무 작지 愛情太過渺小

撒郎恩  no木  加及

또 어김없이 원해 난 又一如往常地渴望

豆  偶gi某西  我內  南

애써 애매한 사이를 拼命曖昧的關係

欸搜  欸每和  撒以了

 

 

혼자 있는 외로움이 훨씬 낫지 一個人的孤單要好得多啊

洪加  引能  為嘍五米  或心  那及

넌 이미 그걸 알듯이 (Yeah, yeah-yeah) 你似早已明白這點

弄  你米  可gore  來的西  (Yeah, yeah-yeah)

날 위로해 떨어진 채 安慰著我 卻已淪陷

乃  wii嘍黑  豆嘍今  切

한 걸음 뒤의 목소리 一步之遙的聲音

和  勾冷  dwi耶  某搜立

난 뒤로해 늘 실망 않게 其實我很害怕期待

南  dwi嘍黑  呢  西忙  安k

익숙하게 또 밀어내 連小小期待都好難

以蘇卡給  豆  米嘍內

그랬던 난데 자꾸만 변해 我們實在有太多相像

可雷東  南dae  洽古慢  byon黑

It's easy

 

 

 

 

Make me your priority

Just make me, make me (Me, yeah)

Make me your priority (Love me, yeah)

You make me, make me (Yeah)

 

Make me your priority (Love me)

Just make me, make me

Make me your priority (Make me your priority, yeah)

You gotta make me, make me (Oh-oh)

 

 

 

 

사실 기대하기 두려워, yeah 其實我很害怕期待

撒西  ki dae哈gi  度留我  yeah

작은 기대조차 어려워, yeah 連小小期待好難

洽更  ki dae就洽  偶留我  yeah

우리는 너무 닮아 있는 걸, yeah, yeah-eah 我們實在有太多相像

五立能  no木  太嗎  引能  gore  yeah, yeah-eah

결말을 이미 아는 걸, yeah 已經預知了結局

kyol嗎了  立米  阿能  gore  yeah

그러니 끝이 나더라도, yeah 因此就算走到盡頭

可嘍你  各七  那偷拉豆  yeah

또 시작하게 돼 仍會重新開始

豆  西加卡給  對

So make me your

 

 

 

 

Priority

Just make me, make me

Make me your priority (I need you to make me your priority)

You make me, make me

 

Make me your priority

Just make me, make me (Get your attention from me, oh)

Make me your priority

You gotta make me, make me (Ooh, yeah-eah-eah)

 

Make me your priority (Yeah-eah-eah)

Just make me, make me (You, you)

Make me your priority

You make me, make me (Oh-oh-oh-oh-oh)

 

Make me your priority

Just make me, make me

Make me your priority

You gotta make me, make me

 

 

사랑은 속여 너와 날 愛情欺騙了你和我

撒郎恩  搜gyo  no哇  乃

사랑은 속여 너와 날 愛情欺騙了你和我

撒郎恩  搜gyo  no哇  乃

 

 

 

 

如有錯誤或侵權歡迎留言告知 會第一時間修改或刪除
本文章若要引用或分享至別處請標註出處:
LAMzen 空耳


中翻來源:https://music.163.com/#/song?id=2009587801


arrow
arrow

    LAMzen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